일산 중국집 락희차이나 고급진맛 본문

. . . 사회 초읽기/먹는이야기 (foods reviews)

일산 중국집 락희차이나 고급진맛

바둑이방울 2021. 1. 8. 22:26
반응형

중국요리 싫어하시는 분 없죠??

저는 일산 중국집 락희차이나 한번 다녀와봤네요~^^

새해 맞이로 맛있는 것좀 먹어야 위장에 기름칠 도 하고 그런것 아니겠어요? 게다가 중국집은 우리나라에선 high-quality 의 음식으로 손꼽히니까 특별한 날 먹기 좋은데요 일산에 있는 중식당 중에서 이름이 "락희차이나"라는곳이 있었어요.

 

 

 

 

중국이 영어로 china잖아요.

그래서 "락희차이나"매장이름은 당연히 중국집 이구나 하고 알수가 있었습니다.

배달도 되는 모양새던데요~ 홀 말고 배달에서 먹어도 좋을듯해요.

 

 

 

 

 

짜잔~ 안이랍니다. 안에 홀이 이렇게 있는 거 실화에요?^^ 정말 좋더라구요.

앉아서 한 끼 하기에 부담 없는 좌석으로 구석에는 약간 semi 룸 처럼 되어 있는 곳들도 많았어요. 실내에 식물도 운치있는 분위기를 한 층 더 더해주는거 같더라구요.

 

 

 

중국집 와서 덕분에 비싼 거도 얻어먹었어요.

각종 해산물이 있는 이 음식~ 이름은 전가복이라네요. 안에 은행도 들어있고 비싼전복에 각종 해산물은 다 들어있다구 보셔도 무방할 꺼 같아요. 

 

전가복이란 대체 어떤 요리일까요? 잘 모르신다면, 설명 도울게요. 전가복은 일단 보시다시피, 각종 해산물은 기본이구요 버섯도 들어가는데요 이렇게 여러가지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온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는 요리라는 뜻도 있나봐요. 재료를 일단 끓는물에다가 데쳐준 후 기름으로 볶으며 야채도 많이 넣어주는 거에요.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전가복이란 어떤메뉴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재료를 보실까요.

 

한점 한점 집어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. 

내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대체 몇 종류나 들어있는 거람? 먹는다고 생각해보세요~ 정말 기쁠것 같죠... 가격은 쪼금 부담스럽다고 해도 제가 중국집 좋아하는 이유가 여기서 나오네요.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새우는 ~ 보시다시피 이렇게 말려있습니다. 머리 부분이 잘려져 있어서 그냥 이대로 먹으면 되니 정말 좋았어요.

일산 중국집중에 짜장면/짬뽕 잘하는곳은 많이 가보았지만 메인요리까지 시켜먹을 만한 곳을 찾는것은 사실 쉬운일은 아닌거 같아요. 그래서 알게된 곳이구요, 제생각에는 가길 잘한거 같아요. 새로운 식당을 도전하는 것은 즐겁거든요. 여기서 밥 먹다보니 음악이 나오든데, 선곡 List가 다 제 취향이었네요. 발라드 위주로 나오는게 너무 은은했어요.

 

 

 

 

짬뽕도 하나 시켰는데요 불짬뽕 같은거였어요. 위에 토핑은 볶아져서 나오는데요 마라 향이 아주 얼얼합니다.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잘 못드실 꺼 같아요.

 

 

근데, 맛은 엄청 좋았습니다

일산에서 "정발산역"오시면 홈플러스 뒤에 건물들이 많거든요. 그 곳이 은근 맛집 골목이에요...술집도 참 많구요. 전가복 말고도 그냥 탕수육 이랑 일반 짜장면 같은 것도 파는 곳이니까 드셔보세요. 

 

 

 

반응형
반응형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TAG
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